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카리나 수중 촬영, 노 메이크업도 이렇게 빛날 수가!

by 아직도어린어른 2021. 7. 29.
반응형

카리나 수중 촬영, 노 메이크업도 이렇게 빛날 수가!


서론

필자가 관심을 가지고 보는 걸그룹 중 하나인 에스파.
그 중 얼굴 천재라고 잘 알려진 카리나가 계속 눈에 띄고 있다. 얼굴 비대칭, 대칭 구조가 완벽하여 흡사 3d 모델링으로 만든 것처럼 보이는 독보적인 아이돌이지 않나 싶은데, 그 미모가 수중 촬영에서 마저 빛나고 있었다.

카리나-메인사진
카리나-메인사진

 

카리나는 수중 촬영 에서 대역 없이 본인이 직접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아직 어림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서 책임감 있게 본업에 충실하고 스탭을 챙기는 모습이 정말 프로답게 느껴졌다.
열심히 하는 모습도 모습이지만, 수중 촬영은 메이크업을 최소화 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임에도 발광하는 그 미모를 감출 순 없는 듯 했다.


그 발광하는 에스파 카리나의 미모, 같이 감상해보도록 하자.


이렇게 예쁜 에스파 카리나의 모습 처음 봤어


에스파에 대해서는 익히 들어왔다. 

대형 신인이고 모두 다 3d 그래픽처럼 만든 얼굴을 가지고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말이다.
지금 에스파에 대한 검색량도 정말 많이 늘고 있고, 멤버 하나 하나 인기가 날이 갈 수록 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윈터, 닝닝, 지젤도 모두 이쁘지만 리더이자 넘사벽 급인 미모를 담당하는 카리나는 뮤직비디오 수중 촬영에서 물 속에 있음에도 오히려 더 빛나는 미모를 뽐내었다. 

카리나-수중촬영-01
카리나-수중촬영-01
카리나-수중촬영-02
카리나-수중촬영-02
카리나-수중촬영-03
카리나-수중촬영-03

 

한 번씩 세수를 할 때마다 미모가 빛나는 것은 필자만의 착각일까?
앞으로도 에스파 카리나 만큼의 미모를 가진 아이돌이 또 나올 수 있을까?
얼굴 뿐만 아니라 몸매도 탄탄하면서도 여리여리 한, 딱 이상적인 젊은 여성을 대표하는 아이돌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카리나-수중촬영-잠수사진
카리나-수중촬영-잠수사진
카리나-수중촬영-예쁜모습
카리나-수중촬영-예쁜모습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과 세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에스파!
카리나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 역시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앞으로 보여줄 지 기대가 된다.


결론
  • 에스파 카리나의 넥스트 레벨 비하인드 컷이 공개가 되었다.
  • 수중 촬영임에도 카리나는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