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노하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 선물 받은 후기!

by 아직도어린어른 2023. 2. 23.
반응형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 선물 받은 후기!


필자는 얼마 전에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다.

바쁘디 바쁜 시대, 그리고 생활에 나 자신 조차도 나의 생일을 잊고 살았는데,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선물이 도착했다.

생일 축하 선물이었는데, 바로 하겐다즈에서 출시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였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 선물로 받아보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친구에게 받고, 며칠 후에 집주소를 입력하고 바로 선물 배송하기를 눌렀다.

과연 얼마 만에 배송이 올까? 라고 생각하며 토요일날 받아보자는 생각에 금요일에 신청을 했었다. 

내 예상이 딱 맞았다. 신청 후, 다음 날인 토요일 오후 2시즈음에 택배가 도착했으니...

혹시, 필자처럼 카카오톡으로 하겐다즈 케이크를 선물 받으신 분들은, 보통 다음날 도착한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라겠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_01

택배 포장은 부피가 좀 큰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 있고, 안에 드라이 아이스가 4개 정도 동봉되어 있어, 밖에서도 6시간 정도는 끄떡없을 정도라고 보시면 된다.

 

꽤 괜찮았던 맛, 하지만 돈 값은 못하는 듯?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관련하여 정보를 찾아보니 2~3만원 돈의 값어치를 하는 것 같은데, 사실 맛을 보기 시작하면, 조금은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다.

케이크 위에 뿌려진 크림이  잘 부서지는 식감을 가지고 있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보니 얼어있는 상태라 본연의 맛을 느끼기 힘들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_02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_03

필자는 케이크 위의 크림은 한번 맛을 보고 모두 덜어내어 버렸다.

하지만, 안의 내용물인 초코와 바닐라의 아이스크림은 꽤 먹을 만 했다.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이 만나 적절한 조화를 만들어 낸, 진짜 스푼질(?)을 멈출 수 없는 중독성 있는 고급진 맛이었다.

위에 크림만 빼면, 정말 맛나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결론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물을 받았다.
  • 택배배송 시작을 누른 후, 다음 날 오후에 배송이 왔다.
  • 위에 생크림은 맛이 없지만, 내용물의 초코와 바닐라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