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나는솔로 출연료, 생각보다는 많이 받네요~!

by 아직도어린어른 2022. 12. 22.
반응형

나는솔로 출연료, 생각보다는 많이 받네요~!


요즘 연애 관련한 프로그램들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고, 또 그만큼 인기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필자 역시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연애 관련 프로그램이고, 그 중 나는솔로 라는 프로그램을 즐겨본다.

지금 나는솔로가 벌써 11기 까지 촬영이 되어 재미있게 시청했고, 그 다음 12기 역시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인데, 아무래도 요즘 트렌드가 나의 연애보다도 방송으로 보여지는 남의 연애가 대세가 되었기 때문에 시청률도 높은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나는솔로

나는솔로에 출연한 출연진들을 보며, 어느정도 잘 나가는 사람들이 지원을 하고 또, 간절한 사람 역시 지원하여 내 배우자, 내 짝을 찾고자 노력하는데, 문득 필자가 궁금해진 부분이 있으니 바로 나는솔로 출연료가 되시겠다~!

 

한 유튜브 채널에 의하면, 게스트로 나는솔로 출연료를 받은 출연자가 나와 인터뷰를 했었는데 그 인터뷰 중 출연료 관련한 언급이 나왔다.


나는솔로 출연료는 100만원

 

결론적으로 나는솔로 출연료는 100만원 되시겠다.

이전에 '짝' 이라는 프로그램의 출연료와 같다고 하며, 세금을 제하면 약 97만원 정도를 받는 셈.

일반인 치고는 어느정도 출연료를 받는 편이지 않을까?

연예인 중에서도 인지도가 없거나 단역 엑스트라도 100만원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말이다.

출처 - 유튜브 기자왕 김기자

돈도 얻고, 인연도 찾고 일석이조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나는솔로에 출연을 희망하는지도 모르지만, 다른 이면에는 본인이 짊어져야 할 것들이 있는데, 이 부분은 각자가 잘 알아서 대처해야 할 것이다. (sns 관리 및 악플, 댓글테러 등등)


결론
  • 나는솔로 출연료가 많은 편이다.
  • 출연료는 100만원, 세금을 제하면 약 97만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