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노하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산책하기 좋은 곳 후기!

by 아직도어린어른 2021. 8. 17.
반응형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산책하기 좋은 곳 후기!


필자는 인천 호캉스를 다녀오면서, 송도 호텔로 체크인 하기 전에 인천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 월미도에 먼저 다녀왔다. 그 후기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링크를 걸어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 구경도하고 짜장면도 먹고✔️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 구경도하고 짜장면도 먹고 서론 바야흐로 여름 휴가철인 8월이 다가왔다. 필자 역시 이번 8월 초에 하계휴가를 신청하여 1박 2일동안의 호캉스를 즐기고자 인천으로

kidultroom.tistory.com

 

 

인천 월미도, 바다냄새 맡으며 즐길거리 충분!

인천 월미도, 바다냄새 맡으며 즐길거리 충분! 필자는 8월 휴가를 맞아 인천으로 호캉스를 떠났다. 구경할 곳들은, 인천 월미도, 소래포구, 그리고 송도부근과 인천 차이나타운 이었는데, 인

kidultroom.tistory.com

 

 

인천 동화마을, 아기자기한 벽화가 매력적인 곳

인천 동화마을, 아기자기한 벽화가 매력적인 곳 서론 인천 동화마을은 차이나타운에서 그리 멀지가 않다. 오히려 바로 옆에 붙어있다는 표현이나, 차이나타운 내에 속해있다는 표현이 맞을

kidultroom.tistory.com

 

 

그렇게 인천 갈만한 곳을 다 둘러보고 호텔에 체크인 하기 전에 먼저 호텔 앞에 있는 송도의 시그니처 공원인,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을 둘러보게 되었다. 때마침 날씨도 비가 오지 않아 너무 좋았고, 공원 구성이 잘 되어있었으며, 빌딩이 높게 들어선 곳 중심에 이렇게 센트럴파크 공원이 있다니 참 신기하기도 하고, 조경이나 공원 조성이 예쁘게 되었네? 라며 생각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산책하기 좋은 곳.

센트럴파크 공원 앞에 있는, 필자가 묵은 센트럴파크 호텔에 묵게 되신다면, 언제든 바람쐬러 오기 좋은 곳임에는 틀림없다. 중간에 호수가 있고, 산책로가 잘 조성이 되어 있으며, 호수를 건너는 다리가 있어 다리에서 보이는 송도의 전체적인 뷰가 아름답다.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1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1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2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2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3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3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4
송도센트럴파크공원-뷰4

 

코로나 이전에는 사슴공원도 볼 수 있게끔 해놓았지만, 지금은 볼 수 없다.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의 규모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규모로 아침 조깅이나 가벼운 산책, 그리고 가벼운 런닝을 즐기기에 충분한 곳이며, 근처에는 경원재 엠베서더 한옥 호텔이 있어 꽤 괜찮은 풍경을 내주는 곳이기도 하다.


경원재 앰배서더, 센트럴파크 공원에 붙어있는 한옥 컨셉의 호텔.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에는 한옥 컨셉의 호텔이 붙어있다.

경원재-엠배서더1
경원재-엠배서더1
경원재-엠배서더2
경원재-엠배서더2
경원재-엠배서더3
경원재-엠배서더3
경원재-엠배서더4
경원재-엠배서더4

바로 경원재 앰배서더 5성급 호텔이다. 이 호텔은 필자가 묵었던 센트럴파크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도 하며, 공원도 구경하고 이 경원재 내부도 일부 들어갈 수 있어서 기분전환하기 정말 좋은 곳임에 틀림없다고 본다.

내부에는 할리스커피 카페도 있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들도 일부 들어서 있어서, 센트럴파크 공원 산책 후 식사도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결론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은 산책하기 좋은 곳이다.
  • 근처에 경원재 앰배서더 한옥 호텔이 있어, 뷰가 정말 좋고 기분 전환이 된다.
  • 송도에 왔다면, 한번 쯤 들러 걸어보아야 할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