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노하우

여의도 더 현대 블루보틀, 놀라플로트 직접 마셔본 후기!

by 아직도어린어른 2023. 6. 13.
반응형

여의도 더 현대 블루보틀, 놀라플로트 직접 마셔본 후기!


블루보틀이라는 커피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저는 작년 여름쯤인가 처음 알게되었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한국에 매장이 없어서 해외여행 갈때나 맛볼 수 있던 귀한 커피였어요. 근데 올해 5월 드디어 한국에 상륙해서 지금은 서울에만 6개 지점이 생겼어요. 그리고 제가 방문한 곳은 여의도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블루보틀입니다.

 


여의도 더 현대, 주차는 어떻게?

저는 평일 오전 11시쯤 방문했는데 백화점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널널했어요. 주말엔 사람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일단 주차장 입구쪽에 차를 대면 직원분이 오셔서 안내해주십니다. 그러면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2시간 무료주차권이 나와요. 이후 10분당 천원씩 요금이 부과됩니다.

블루보틀, 놀라플로트

 

놀라플로트는 고급스러운 맛!

놀라플로트는 뉴올리언스라는 라떼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카페에서는 아포카토라고 부르는 메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원래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날따라 당이 떨어져서 주문해봤어요. 맛은.. 음.. 그냥 바닐라라떼위에 아이스크림 올린맛이었어요. 특별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은 그런 맛이요. 하지만 다음번에 간다면 굳이 시켜먹진 않을 거 같아요.

 

여의도 더 현대 블루보틀

커피말고 추천메뉴 있나요?


사실 디저트류로는 와플이랑 마들렌 등 몇가지 종류가 있긴 했는데 딱히 땡기는 건 없었어요. 그래서 식사대용으로 먹을만한 걸 찾아봤는데 샌드위치 같은건 없더라구요. 대신 스콘종류가 있어서 플레인스콘(3,500원)하나 같이 시켰어요. 개인적으로는 빵순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입맛은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은 이렇게 여의도 현대백화점 안에 입점한 블루보틀 다녀온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웨이팅이 엄청 길거나 하진 않았어요. 다만 인기있는 자리는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저는 운좋게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지만 혹시라도 오래 앉아있을 계획이라면 눈치싸움 좀 하셔야될듯 합니다. 아 참, 그리고 여기는 테이크아웃잔으로만 제공된다고 해요. 머그컵 원하시면 미리 말씀드려야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