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르세라핌 카즈하 겨드랑이 화보 고화질 모음

by 아직도어린어른 2022. 7. 23.
반응형

르세라핌 카즈하 겨드랑이 화보 고화질 모음


르세라핌의 추세가 예사롭지 않다.

아이즈원의 멤버였던 김채원과 미야와키 사쿠라가 속한 르세라핌은 데뷔를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걸그룹 아이돌이며, 피어리스 라는 데뷔곡을 내세우며 리듬감 있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댄스로 인기가 정말 많아졌다.

김채원과 사쿠라는 이미 아이즈원부터 인지도가 어느 정도 있던 멤버들이었고, 그 외에 다른 멤버인 카즈하, 허윤진, 홍은채 중 카즈하가 최근 인기 상승세 중에 있다고 한다. 필자 역시 르세라핌 뮤직비디오나 직캠 영상을 몇 번 보았고, 왜 카즈하가 인기가 있는지 보면 누구나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여자 아이돌인 만큼 카즈하는 얼굴이 예쁘고, 일본인 임에도 한국 여자와 정말 흡사하게 생겨 더 인기가 있지 않나 생각해 본다. 르세라핌 중에서도 카즈하의 인기가 상당하다고 하니, 앞으로의 행보 역시 기대해 볼만한 신예 아이돌임에는 틀림없다.

카즈하를 검색하면 이상하게 겨드랑이 관련한 검색어가 있는데 그 이유는 잘은 모르지만, 아무래도 여자 아이돌인 만큼 깔끔하게 관리와 제모된 겨드랑이 때문이지 않을까?

 

필자가 업로드한 고화질 화보 이미지에서 역시 포즈가 겨드랑이를 강조한 포즈들이 많은데, 뭔가 어필을 하려는 것 같이 느껴지지만, 전체적인 몸매가 상당하니 르세라핌의 인기몰이에 큰 공로를 추후에 새기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결론
  • 르세라핌의 상승세가 무섭다.
  • 멤버 중 하나인 카즈하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 카즈하의 고화질 화보 이미지가 이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