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김세정, 배우 안효섭과의 열애설 부인 "베스트 프렌드·친오빠와 일본 여행했다"

by 아직도어린어른 2023. 6. 26.
반응형

김세정, 배우 안효섭과의 열애설 부인 "베스트 프렌드·친오빠와 일본 여행했다"


최근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배우 안효섭이 연인 관계로 알려진 것에 대해 김세정이 부인했다. 두 사람은 인기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연인 캐릭터로 호흡을 맞추며 인기를 끌었다.


김세정 안효섭

1. 소문의 기원

영문 매체 보도로 시작된 열애설 앞서 한류 영문 매체는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김세정과 안효섭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을 보도했다. 이때 두 사람의 열애설 근거로 안효섭과 김세정이 각각 8일과 10일에 일본에서 찍어 올린 사진이 들어갔다.

 

2. 논란의 사진

안효섭이 올린 사진 속 여성 지인의 손 안효섭이 올린 사진 중 하나를 삭제한 것이 논란이 됐다. 삭제한 사진에는 여성으로 보이는 지인의 손 모습이 포함돼 있었으며, 이 손이 김세정의 손과 매우 비슷하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3. 김세정의 해명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한 공식 입장 김세정은 13일 오후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 라이브 방송에서 "저와 효섭 오빠가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는 소문이 확산되었다"며 두 사람이 있는 여행 소문을 부인했다. 그리고 "저는 정말 제 베스트 프렌드와 친오빠와 함께 일본에 갔다"라고 명확히 해명했다.


결론

김세정이 자신과 안효섭의 열애설이 아니라 그녀의 베스트 프렌드와 친오빠와 함께 일본 여행한 것임을 밝혔다. 추측에 대한 단체신고가 와전되며 열애설이 마무리되었다. 최근 두 사람은 SBS TV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연인로 호흡을 맞춰 인기를 끌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