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노하우

연돈 예약, 이제는 암표상까지?

by 아직도어린어른 2021. 9. 11.
반응형

연돈 예약, 이제는 암표상까지?


서론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인기몰이를 엄청나게 했었던 식당을 기억하는가?
수많은 식당들 가운데, 가장 이슈가 되었던 것은 바로 돈까스집 연돈 일 것이다.

연돈01
연돈1

 

연동은 포방터에서 장사를 하면서, 아는 사람들만 아는 정말 맛있는 돈까스를 만들고 서비스하는 돈까스집이었으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뒤 엄청난 인기를 얻고, 포방터 동네 사람들과의 마찰까지 생기고 줄 서서 기다리며 돈까스를 먹는 사람들이 생기는 등 엄청난 식당이다.

연돈과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연돈 식당은, 백종원과 고민 상담 끝에, 포방터를 떠나 제주도로 자리를 틀 게 되고, 새로운 시작을 시작했지만, 수그러들지 않는 인기에 암표상까지 등장했다고 한다.


연돈 예약, 암표상까지 등장했나?


연돈의 돈까스를 먹기 위해 제주도 사람들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먹으로 오는 사람들이 많은데, 예약을 해야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본래 연돈 예약은 부정을 막기 위해서 직접 줄을 서야 먹을 수 있게끔 진행을 했었지만, 코로나가 심해지는 바람에 예약제로 바꿨다고 한다.

제주도-연돈

 

예약은 GPS를 통하여 제주도 지역에 있어야지만 예약이 가능하고, 바로 전날인 저녁 8시 이후부터 예약이 가능한데, 그 예약이 쉽지 않아, 매크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예약에 성공한 사람들이 연돈의 예약표를 암암리에 팔고 있는 실정까지 이르렀다고 한다.


당x마켓이나 타 사이트로 사고 팔아 먹을 지경이라고 하니, 맛은 보장이 되는 셈이지만, 오죽하면 이러한 암표까지 발생했을까.


확실히 어딜가나 무슨 일이던지 간에 빛과 그림자는 있는 모양이다.


결론
  • 연돈 돈까스가 아직까지 인기다.
  • 연돈 예약 관련 암표상까지 등장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