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 서든어택 팬미팅

by 아직도어린어른 2021. 6. 8.
반응형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 서든어택 팬미팅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1>

 

독보적인 우리나라 여자 가수 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 

아마 10대나 20대, 그리고 30대까지 통틀어 ' 아이유' 가 아닐까 싶다. 

 

내는 앨범마다 멜론,지니 등 음악 사이트의 순위 줄세우기는 물론, 드라마 나 영화 에서도 연기자로써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이유. 어릴 때도 예뻤지만, 점점 활동을 많이하고, 팬들의 사랑이 점점 더 커지는 만큼이나 미모도 더 더욱 업그레이드가 되는 것 같다.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도 간간히 찾아보는 필자지만, 지금 너튜브에는 없는 아이유 서든어택 팬미팅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 본을 간만에 찾아 아이유 팬들과 공유해 보고자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 본을 몇장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아이유는 강단있고, 타고났으며 노력해온 여가수.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2>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3>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4>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5>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6>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7>

 

 

아이유는 처음 미아로 데뷔하여 지금의 라일락 까지 쭉 쉬지 않고, 노래를 하고 앨범을 내고, 또 중간 중간 드라마와 영화를 찍어왔다.

 

처음 데뷔 당시 그리고 신인 당시, 쟁쟁한 아이돌 그룹들이 많았는데 혼자서 강단있게 싸워왔기 때문에 지금의 자리에 있는 것이 아닐까? 물론 인생사 모두 팔자와 운이겠지만 말이다.

 

외모와 끼, 그리고 음색과 노래 등등 타고난 아이유는 거기에 엄청난 노력이 더해져, 지금의 자리까지 왔다.

필자보다 어리지만, 참 배울 것이 많은 가수이지 않나 싶다.

 

최근 앨범의 목소리 발성에서도 그 동안 어떻게 노래를 해왔고, 노력해왔는지도 엿볼 수 있는데 초창기 아이유의 목소리는 참 걸걸한 허스키 목소리 였다. 미아 노래 나올 당시 필자는 음악 방송 본방으로 보고 있었고, 얼굴은 앳된 중학생 소녀의 모습을 한 소녀가 허스키한 목소리로 성인의 음악을 해 보였어서, 좀 엉뚱한 노래였다고 생각이 들었었다.

 

어린 나이에 한이 많아서 그랬던 것인지, 시간이 흐르고 앨범을 내면서 수만번 내뱉은 발성 덕에 지금처럼 깨끗하고 예쁜 목소리가 나오는 것이 아닐까?

 

아이유, 앞으로의 행보는 가수? 배우?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9>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10>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11>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12>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13>

 

<아이유 4k 고화질 직캠 영상 캡쳐14>

 

필자는 가수로써의 아이유는 물론 연기자로써의 아이유도 물론 좋아하는데 수많은 출연작 중 나의 아저씨에서 이지안 역할을 한 아이유를 가장 좋아한다. 

 

배역도 잘 맡았고 연기도 잘했다. 

현재 아이유가 서른이 되었다고 들었는데, 그럼에도 아직 아이의 앳된 이미지가 있어서 인지 학생의 연기가 가장 잘 어울리는 듯.. 

 

아이유가 예쁘고 동안의 이미지가 강해서 아마 그녀 자신도 좋아하겠지만, 한켠으로는 성숙한 여인으로의 이미지 전환이 어려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이다. 

제이에스티나나 화보집 같은 경우도 예쁘고 매력적이지만 성숙한 여인의 느낌을 보여주진 못하는 느낌. 

 

하지만 아이유는 아이유만의 매력이 있다. 

최근 발매한 라일락 앨범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독보적인 여자 솔로 가수 자리를 몇년째 지키고 있고, 드라마와 영화 에서 처음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을 꾸준히 선보인다면 향후 10년까지도 독보적인 자리를 지켜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점점 예뻐지고 배울 점이 있는 여가수, 아이유 

부디 롱런하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