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에스파 카리나 예명은 세례명 카타리나에서 따왔다고?

by 아직도어린어른 2023. 5. 22.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예명은 세례명 카타리나에서 따왔다고?


최근 스파이시 spicy 노래와 새 앨범으로 찾아온 에스파.

그 때문인지 에스파와 카리나, 윈터, 닝닝, 지젤은 다른 예능 프로그램이나 유튜브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다.

배성재가 진행하는 라디오에도 나오고, 조나단의 유튜브에도 나오고 정말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며 홍보하는 모습이 좋게 보이는데, 에스파 카리나가 영지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인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단독으로 출연하여 필자도 재미있게 보던 중, 카리나의 이름 유래에 대해 언급을 하는 장면이 있어 공유하고자 글을 올린다.

 

카리나의 예명은 천주교 세례명 카타리나에서 유래

 

랩퍼 영지의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에서 나온 바로는, 카리나는 이름을 지을 때, 부모님께서 세례명인 카타리나에서 따온 카리나 라는 이름이 좋겠다라는 의견을 수렴하여 카리나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유튜브 채널

사실 이 이름 유래는 영지의 채널 이전에 예능 프로그램인 '아는 형님'에서 먼저 언급을 했었다.

필자의 기억으론 민경훈이 카리나에게 질문을 던지고자 이름을 부를 때 반 실수로 카타리나라고 불렀는데, 당사자 본인이 맞다며, 세례명에서 따왔다고 언급을 한 기억이 있다.

 

그런데 정말 찰떡이다.

본명인 유지민 이라는 이름보다 카리나 라는 이름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을까?

아름답고 예쁜 고양이상 얼굴과 체격, 몸매, 분위기가 정말 딱 카리나 스럽다. 예명 정말 잘 지은 것 같다.

아직 어리고 한창 예쁠 나이이니, 앞으로 더더욱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에스파의 카리나.

다음 앨범 컨셉은 어떤 컨셉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결론
  • 에스파의 카리나 예명은 천주교 세례명 카타리나에서 따온 이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