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에스파 카리나, 가요대축제 각선미 스커트 몸매 4k 업스케일링

by 아직도어린어른 2023. 2. 12.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가요대축제 각선미 스커트 몸매 4k 업스케일링


에스파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는 카리나.

그녀는 윈터와 더불어 에스파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명 중 하나로, 팬들사이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얼굴 외모와 의외의 끝내주는 몸매가 받쳐주어 일명 넘사 걸그룹 아이돌로도 불리우고 있다.

에스파 가요대축제 공식석상 사진

에스파는 이전에 가요대 축제에서 공식 석상 앞에서 짧게 인터뷰를 진행했던 적이 있는데, 유일하게 이 날이 카리나와 다른 멤버들이 맨다리 각선미를 뽐낸 날이 아닐까 싶다.

 

항상 컨셉을 유지하느라, 긴 롱부츠나 좀 더 쎈 언니 느낌의 비주얼을 소화하느라 몸매를 감추고만 있었는데, 이렇게 다들 여리여리한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니 좀 놀라웠다는...

 

가요대축제에서의 카리나 부분 영상을 편집하여 4k로 업스케일 작업을 해보았는데, 이렇게 보니 정말 카리나는 모든 걸 다 가졌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뭐 연예인 내면이야 우리 보통 사람들이 알 바는 아닐테니... (카리나 사주가 그렇게 변x사주 라는데 읍읍..)

 

아무튼 에스파 카리나는 탑티어 아이돌이라는 결론!!

카리나 4k 업스케일 몸매

가요대축제에서의 카리나 부분 영상을 편집하여 4k로 업스케일 작업을 해보았는데, 이렇게 보니 정말 카리나는 모든 걸 다 가졌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뭐 연예인 내면이야 우리 보통 사람들이 알 바는 아닐테니... (카리나 사주가 그렇게 변x사주 라는데 읍읍..)

 

아무튼 에스파 카리나는 탑티어 아이돌이라는 결론!!


결론
  • 카리나는 단연 걸그룹 탑티어 중 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