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아이유] 매력포인트 "예쁜 다리" 사진 모음

by 아직도어린어른 2020. 11. 29.
반응형
[아이유] 매력포인트 "예쁜 다리" 사진 모음

현재 탑급 인기를 쭈욱 이어가고 있는 아이유.

처음 미아 라는 곡으로 아이유가 데뷔를 했을 시절, 우연히 대학 후배를 통해 알게된 아이유 였지만,

이렇게 뜰 줄은 정말 몰랐었다. 남들이 아이유가 누구야? 라며 의문을 품을 때 필자를 포함한 몇몇 후배는 미아, 부, 있잖아 라는 노래를 즐겨 들으며 노래 좋네 목소리 좋네 하며 이야기를 나눴던 때가 눈에 선하다.

[아이유] 매력포인트 "예쁜 다리" 사진 모음

아이유는 초창기 인지도가 미미 하다가, 한창 꿀벅지라는 건강한 걸그룹 아이돌의 이미지가 유행했을 때, 애프터 스쿨 유이, 소녀시대 티파니와 함께 조금씩 인지도를 쌓았다. 그때 당시 엄청나게 짧은 핫팬츠를 즐겨 입으며 무대에 섰을 것이다. 몸매 좋고 다리가 이쁜 아이유 였기에 많은 남자들과 여자들이 조금씩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다.

[아이유] 매력포인트 "예쁜 다리" 사진 모음

그렇게 조금씩 인지도를 쌓고, 2am 임슬옹과 듀엣을 하며 선보인 곡 잔소리로 좀 더 인기를 얻게 되었다.

그 후 티비프로그램에도 좀 더 출연을 하게 되고, 2집 좋은날과 3단 고음으로 빵 뜨게 된다.

영웅호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말이다.

 

[아이유] 매력포인트 "예쁜 다리" 사진 모음

그런 아이유는 얼굴도 물론 예쁘지만, 다리가 참 예쁜 여자 연예인 중 하나로 꼽힌다.

타고난 부분도 있겠지만, 비율도 참 좋고 곧고 소위 쭉 뻗었다라고 말할 수 있는 다리를 지녔다.

남자들 보다도 여자들이 더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고, 다이어트에도 신경쓰고 있어, 아이유 다리만들기 라는 프로젝트를 구성하기도 한다. 

노래도 잘하고 다리도 예쁜 아이유.

아이유는 뜰 운명이었을까?

가수가 되기는 어렵지 않지만, 타고난 부분과 팔자가 큰 역할을 한다.

버스킹만 보아도, 노래방에서 귀를 기울여보아도, 노래를 엄청 잘하고 음색도 좋은 사람들은 넘치고 넘친다.

결국은 전체적으로 어떤 부분들이 충족이 되어야 하고, 외모도 예뻐야 하고, 몸매도 좋아야 하고, 운도 좋아야 한다.

만약 아이유가 예쁘지 않았다면, 몸매가 좋지 않았다면, 잔소리라는 노래가 히트 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자리에 아이유가 있었을까?

 

현재 승승장구하고 있는 아이유를 보면 많은 생각이 든다.

 

- 어른이방장 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