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정보

블랙핑크 제니, 여름맞이 시원한 몸매!

by 아직도어린어른 2021. 8. 11.
반응형

블랙핑크 제니, 여름맞이 시원한 몸매!


서론

블랙핑크가 처음 데뷔한지 벌써, 몇 년이 지났는지 모르겠다.

그만큼 처음 데뷔가 강력했고, 또 엄청난 매력을 발산했던 걸그룹이자 아이돌.
남자보다도 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으며, 투애니원의 느낌과 빅뱅의 느낌도 내고 있는 듯한 묘한 분위기를 가진 블랙핑크!


아마 블랙핑크가 처음 데뷔했을 시, 여우상의 느낌과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제니가 특히나, 간판스타 역할을 했던 것으로 기억된다.


이름도 재미교포 같은 스타일의 이름이고, 예쁜이름이다. 

제니. 특이하게도 제니는 본명이라고 한다.

블랙핑크-제니1
블랙핑크-제니1

 

제니 특유의 얼굴살과 웃을 때의 미소가 여우를 닮았지만, 반전 몸매를 가지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며 내려오는 몸매가 매력적인 블랙핑크 제니의 스프라이트 직캠에서 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 처럼 시원한 블랙핑크 제니의 몸매


스프라이트 행사에서 블랙핑크가 초대 가수로 초청이 되어, 여름과 어울리게 옷을 입고 몸매를 강조하고 있는 제니의 모습이 참 매력적이다. 

블랙핑크-제니2
블랙핑크-제니2

더운 여름에 블랙핑크 뿐만아니라 관객들, MC들 모두 물총을 들고 간편한 여름옷을 입고 있었으며, 물총싸움을 할 준비가 되어있었다. 본격적인 행사가 끝나고는 관객석과 MC석에 샤워기가 뿌려지며 물총싸움이 시작되고 제니는 물론 블랙핑크 멤버들의 신나하고 있는 미소가 참 보기좋다. 

블랙핑크-제니3
블랙핑크-제니3

 

하지만 그 미소보다도 눈에 띄는 것은 제니의 핫팬츠 몸매다. 글래머러스한 바디에 쭉 뻗은 다리가 시선을 잡아끈다. 

정말 남자들이 딱 좋아하는 이상적인 몸매가 아닐까?

블랙핑크-제니4
블랙핑크-제니4

본인이 잘 붓고 잘 찌는 스타일이라고 방송에서 밝힌 바 있는데, 얼마나 큰 노력을 했을지 예상이 가는 그런 몸매인 것 같다.


본 영상으로부터 지금 몇 해가 지났음에도, 보기만 해도 참 시원해지는 그런 제니의 잭캠이 아닐까 싶다.


결론
  • 블랙핑크 제니의 스프라이트 직캠 영상이 있다.
  • 여름에 어울리는 복장과 몸매가 인상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