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노하우

스타벅스 메뉴 추천,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

by 아직도어린어른 2021. 9. 27.
반응형

스타벅스 메뉴 추천,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


서론

이제 조금씩 여름이 끝나가는 분위기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이제는 습한 날씨가 조금은 걷히고, 바람이 좀 부는 듯 해서, 이제 가을이 다가올 조짐을 보이고 있지 않나 생각되는 요즘, 아직은 그래도 더운 편에 속한다.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음료를 빠뜨릴 수가 없는데,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20대가 지나가고 있는 나이를 가진 사람이라면 스타벅스의 커피를 항상 손에 쥐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스타벅스 커피라 할 지라도, 커피는 하루 1잔이상 마시게 되면 독이 된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마시기에는 무리라고 생각될 텐데, 그럴 때에는 스타벅스에서 다른 음료를 주문하면 되겠다.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커피 뿐만 아니라, 음료나 티 역시 일품이기 때문이다.

금일은 필자가 먹어본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를 추천할 겸 후기를 전할 겸 포스팅을 진행하겠다.


스타벅스 메뉴 추천,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

 

필자는 스타벅스를 이용하면서 커피를 제외한 음료를 주문하여 먹어본 적이 없다.

하지만, 한달 전, 여름 휴가 때 호캉스를 다녀오면서 커피는 이미 마셨고, 입은 심심하고 뭔가 시원한 것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는 도중, 다시 스타벅스를 지나치게 되었는데, 커피가 아닌 다른 음료나 티 주문을 한 번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벅-유자유스베리-01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는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메뉴였고, 재료들을 보니 정말 시원하고 맛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어 주문했는데, 빛깔부터 정말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음료였다.

스벅-유자유스베리-02
스벅-유자유스베리-03

위에는 유스베리, 아래는 유자의 성분이 나뉘어져 있으며, 휘저어 섞어먹을 수도 있지만, 따로 나뉘어진 것을 즐겨도 무리가 없을 듯 하다. 필자는 젓지 않고, 주문한 그대로 바로 스트로우로 맛을 음미했는데, 유자의 맛과 유스베리의 맛이 조화가 잘 되어 적당히 단 맛을 내는, 참 맛있는 음료라고 할 수 있다.

 

스타벅스 커피를 더 마시지 않을 때, 다른 음료가 땡길 때, 이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를 스타벅스 메뉴 추천으로 추천해 드릴 만하다.


결론
  • 스타벅스 메뉴 추천으로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를 추천한다.
  • 유자와 유스베리의 믹스된 맛이 일품이다.
반응형

댓글